LIFE - HEDY













なっぐぁ ばみ こんじょね
낮과 밤이 공존해
昼と夜は共存している

ぱるぐむ てぃえん ぬる おどぅみ ちぇうぉじご
밝음 뒤엔 늘 어둠이 채워지고
明るさの裏にはいつも闇が満ちて

ふぁりょはん ちょ びょるん うぇ
화려한 저 별은 왜
華やかなあの星はなぜ

おどぅる すろっ と びち ばるっけ なぬんじ
어두울 수록 더 빛이 밝게 나는지
暗いほどにより光を明るく放つのだろう


むるどぅりょば っかまっけ
물들여봐 까맣게
染めてみてよ 真っ黒に

くれや と びんなにっか
그래야 더 빛나니까
そうすればさらに輝くから

のえ っかまん く まみ
너의 까만 그 맘이
あなたの黒いその心が

なえ まむる ばるきる てにっか
나의 맘을 밝힐 테니까
私の心を明るくするから


みるご たんぎぬん うりえ まむん
밀고 당기는 우리의 맘은
駆け引きする私たちの心は

そろる あぷげまね
서롤 아프게만 해
互いを苦しめるばかり

that is so bad

たし どらがる す おんぬん ぎるろ
다시 돌아갈 수 없는 길로
二度と戻れない道へ

うりる あんねへ じゅね
우릴 안내해 주네
私たちを案内してくれる

いじぇん Good bye
이젠 Good bye
もうGood bye

yeah


と っくっかじ なる そぎょば
더 끝까지 날 속여봐
もっと最後まで私を騙してみてよ

はる す いんぬん ちぇそぬる たへ ぼよじょ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 보여줘
できる限りの最善を尽くしてみせてよ


っくっかじ なん そぎるけ
끝까지 난 속을게
最後まで私は騙すから

うんぬん おるぐるろ てだぺ じゅる てにっか
웃는 얼굴로 대답해 줄 테니까
笑顔で答えてあげるから


むるどぅりょば っかまっけ
물들여봐 까맣게
染めてみてよ 真っ黒に

くれや と びちゅるれにっか
그래야 더 빛을 내니까
そうすればさらに輝くから


みるご たんぎぬん うりえ まむん
밀고 당기는 우리의 맘은
駆け引きする私たちの心は

そろる あぷげまね
서롤 아프게만 해
互いを苦しめるばかり

that is so bad

たし どらがる す おんぬん ぎるろ
다시 돌아갈 수 없는 길로
二度と戻れない道へ

うりる あんねへ じゅね
우릴 안내해 주네
私たちを案内してくれる

いじぇん Good bye
이젠 Good bye
もうGood bye

yeah


まれ
말해
言って

のえ ちんっちゃ まむる ねげ まれ
너의 진짜 맘을 내게 말해
あなたの本当の気持ちを私に言ってよ

True or lie

く おっとん ごっど とぅりょっち あな
그 어떤 것도 두렵지 않아
どんなことも怖くはない

no more


みるご たんぎぬん うりえ まむん
밀고 당기는 우리의 맘은
駆け引きする私たちの心は

そろる あぷげまね
서롤 아프게만 해
互いを苦しめるばかり

that is so bad

たし とらがる す おんぬん ぎるろ
다시 돌아갈 수 없는 길로
二度と戻れない道へ

うりる あんねへ じゅね
우릴 안내해 주네
私たちを案内してくれる

いじぇん Good bye
이젠 Good bye
もうGood bye

yeah

へがじみょん たり っとぅご
해가지면 달이 뜨고
陽が沈めば月が出て

おどぅみ なる かむっさ あぬる って
어둠이 날 감싸 안을 때
暗闇が私を包み込むとき

びちゅる ぶるけ
빛을 볼게
光を灯す

yeah

いじぇん あら
이젠 알아
今ならわかる

のえ っかまん まみ
너의 까만 맘이
あなたの黒い心が

なるる と びんなげ へ
나를 더 빛나게 해
私をさらに輝かせる

baby Good bye
yeah















★作詞︰이하진 作曲編曲︰ZigZag Note
★SBS「펜트하우스(ペントハウス)」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