うぃすき - へるろびのす
위스키 - 헬로비너스
ウイスキー(Whiskey) - HELLOVENUS










Love is whisky

Love is whisky



ある とぅっ まる とぅっ
알 듯 말 듯 한
わかるようなわからないような

に ぴょじょんい
니 표정이
君の表情が

なる ちゃっく あるっそんだるっそんはげへ
날 자꾸 알쏭달쏭하게 해
私をどんどんもやもやさせる

(ね まん まっ)
(내 맘 막)
(私の心をむやみに)

とぅろった なった はぬん く みそが
들었다 놨다 하는 그 미소가
弄ぶその笑顔が

おれんまね なる っとりげ へ
오랜만에 날 떨리게 해
久しぶりに私を震えさせた


(っかまん のえ)
(까만 너의)
(真っ黒な君の)

ぬんとんじゃぬん
눈동자는
瞳は

むぉんが もるげ
뭔가 모르게
なんだかわからないけれど

さるっちゃっ こちよ ぼよ
살짝 거칠어 보여
荒んで見える

(くでえ)
(그대의)
(君の)

そんどんちゃぐん むる ふるどぅっ
손동작은 물 흐르듯
手つきは水の流れのように

なる っくろたんぎょ Baby
날 끌어당겨 Baby
私を惹き付ける Baby


ぱんっちゃっごりぬん みろぼるぼだ
반짝거리는 미러볼보다
輝くミラーボールよりも

くでぬん ぬにぶしょ
그대는 눈이부셔
君はまぶしい

ふぁるっちゃっ ぴん むじげ ぼだ
활짝 핀 무지개 보다
明るく開く虹よりも

くでぬん しんびろわよ
그대는 신비로와요
君は神秘的


くでぬん so bad bad bad bad boy
그대는 so bad bad bad bad boy
君はso bad bad bad bad boy

なっぷん なむじゃ がとぅんで
나쁜 남자 같은데
悪い男だと思うのに

くでえげ もんめいん めいん
그대에게 목 매인 매인
君に首を絞められる 絞められる

くろん ふなん よじゃ
그런 흔한 여자
そんなありふれた女

なぬん あにゃ
나는 아냐
私はならない


Love is whisky

どかんごる あるみょんそど ましげ で
독한걸 알면서도 마시게 돼
強いとわかっていても飲んでしまう

Love is whisky

ね まむる たどぅろがげ へ
내 맘을 타들어가게 해
私の心を燃え上がらせる


おっちょみょん じょあ
어쩌면 좋아
どうしたらいい?

くでぬん ぱらむどぅんい がとぅんで
그대는 바람둥이 같은데
君は浮気者なのに

ちゃっくまん ね まむん
자꾸만 내 맘은
何度も私の心は

ちゃるらん ちゃるらん ごりぬん
찰랑 찰랑 거리는
ゆらり ゆらり ゆらめく

Oh Love is whisky


ぬる はんさん いろん しぐん あにしげっちょ?
늘 항상 이런 식은 아니시겠죠?
いつもこんなことしてるわけじゃないよね?

なる かっこ のるご きぇしん ごん あにげっちょ?
날 갖고 놀고 계신 건 아니겠죠?
私を弄んでるわけじゃないよね?

ちぐん ねげ はぬん まる
지금 내게 하는 말
今私に言った言葉

なる ぱらぼぬん ぬん
날 바라보는 눈
私を見つめる目

くろん ご た ちょるて こじんまる あにげっちょ?
그런 거 다 절대 거짓말 아니겠죠?
そのすべてが嘘なわけじゃないよね?


ちゃむ ねが ばど うっきょ
참 내가 봐도 웃겨
自分で見ても本当に笑える

ちぐむ っとるりぬん げ
지금 떨리는 게
今震えていることが

さらん ったうぃん たしん あん はんだご
사랑 따윈 다신 안 한다고
恋なんて二度としないと

まれっとん げ
말했던 게
言っていたことが

おじぇ がとぅんで ちゅちぇんまっけ
어제 같은데 주책맞게
昨日のことみたいなのに 呆れるほど

ちぐむ な そるれご いっそ
지금 나 설레고 있어
今の私はときめいている

ぱぼちょろん に あぺ
바보처럼 니 앞에
ばかみたく 君の前で

な っと うっこ いっそ
나 또 웃고 있어
私はまた笑っている


ぱんっちゃっごりぬん みろぼるぼだ
반짝거리는 미러볼보다
輝くミラーボールよりも

くでぬん ぬにぶしょ
그대는 눈이부셔
君はまぶしい

ふぁるっちゃっ ぴん むじげ ぼだ
활짝 핀 무지개 보다
明るく開く虹よりも

くでぬん しんびろわよ
그대는 신비로와요
君は神秘的


くでぬん so bad bad bad bad boy
그대는 so bad bad bad bad boy
君はso bad bad bad bad boy

なっぷん なむじゃ がとぅんで
나쁜 남자 같은데
悪い男だと思うのに

くでえげ もんめいん めいん
그대에게 목 매인 매인
君に首を絞められる 絞められる

くろん ふなん よじゃ
그런 흔한 여자
そんなありふれた女

なぬん あにゃ
나는 아냐
私はならない


Love is whisky

とかんごる あるみょんそど ましげ で
독한걸 알면서도 마시게 돼
強いとわかっていても飲んでしまう

Love is whisky

ね まむる たどぅろがげ へ
내 맘을 타들어가게 해
私の心を燃え上がらせる


おっちょみょん じょあ
어쩌면 좋아
どうしたらいい?

くでぬん ぱらむどぅんい がとぅんで
그대는 바람둥이 같은데
君は浮気者なのに

ちゃっくまん ね まむん
자꾸만 내 맘은
何度も私の心は

ちゃるらん ちゃるらん ごりぬん
찰랑 찰랑 거리는
ゆらり ゆらり ゆらめく

Oh Love is whisky


なん きんがみんがへ
난 긴가민가해
私よくわからないの

あるっそんだるっそんへ
알쏭달쏭해
曖昧なのよ

とぎどぅん さぐぁるる どぅるご いんぬん
독이든 사과를 들고 있는
毒だとしてもりんごを口にする

ぺっそるごんじゅが でん ごんまん がとぅん
백설공주가 된 것만 같은
白雪姫にでもなったような

くろん きぶにや
그런 기분이야
そんな気分


Oh woo boy

なん ぬんむり まぬん よりん よじゃや
난 눈물이 많은 여린 여자야
私は涙も多い か弱い女なの

なる そぎじ ま
날 속이지 마
私を騙さないで

なる うるりじ ま
날 울리지 마
私を泣かせないで

さらんうん ちょんまる Oh
사랑은 정말 Oh
愛は本当に Oh


Love is whisky

Love is whisky












★作詞︰Chakun/作曲︰Chakun、Elephant Kingdom
★シングル「끈적끈적(Sticky Sticky)」